본문 바로가기

수입차

포르쉐,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 신형 재고처리?

2일 포르쉐는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을 국내에 출시했다. 해당 모델은 새틴 플래티넘 21인치 스포츠 에디션 휠을 적용하고 카이엔 GTS에서 사용하는 알칸타라 소재의 8방향 스포츠 가죽시트를 포함 다양한 편의사항이 적용되었으며 3.6L 6기통 바이터보 엔진을 적용해서 최고출력 420마력, 최대토크는 56.1kg.m 의 성능을 자랑한다. 개인적으로 우아한 외관과 스포티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차량이라고 생각하는데 아무래도 이제 끝물이기 때문에 신형 출시를 위해 재고 처리를 하는 것으로 보인다.


대시보드에 위치한 아날로그시계는 플래티넘 에디션에서 기본 사양으로 만날 수 있다고 한다.




차량의 색상은 블랙,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제트 블랙, 마호가니, 퍼푸라이트, 카라라 화이트, 로디움 실버 5가지 메탈릭 컬러를 옵션으로 적용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 모델은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PDLS)이 적용된 바이제논 헤드라이트와 파워 스티 니어링 플러스를 적용하고 차량을 탑승하는 경우 도어 엔트리 가드에 선명하게 각인돼 있는 플래티넘 에디션 레터링 등 매력적인 옵션이 상당히 많다 신차가 나올때가 되기는 했지만 1억 2,410만원으로 매력있는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아무래도 이번 생애는 힘들 것 같고 다음에 태어나면 한번 구입을 고려해 봐야겠다.